가라오케 호빠 차이



가라오케 호빠 차이

일단 가라오케와 호빠의 차이에 앞서서 호빠란 무엇인가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호빠는 정파(정통 호스트빠를 일컬음) 디바(디제이들이 디제잉하는 빠) 주 아빠(남자 여자 섞어서 그냥 받는 바이 섹슈얼 빠) 그리고 아빠방(선수들 즉 남 매니저분들이 30대 이상인 빠) 등이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여 매니저님들이 방에 들어와서 초이스를 받고 호빠는 남 매니저님들이 방에 들어와서 초이스를 받는다 이렇게 단순하게 나눌 수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호빠에 비해 가라오케는 공사 치는 여 매니저들이 거의 없습니다. 이유는 여자들은 감정이나 사랑 등에 너무 홀딱 빠지는 경우 즉 감정에 휘둘리는 경우가 많은 반면 남자들은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는 걸 좋아하는 성향 차이도 있기 때문입니다. 되려 여 매니저님들이 남자 손님들에게 빠져서 그 남자분과 사귀고 남자분한테 대출까지 받아서 차랑 옷 명품시계 등등을 선물해 줬다는 사례를 오히려 간간이 봤습니다.


또한 호빠에서는 흔히 말하는 공사를 치기 위해 손님들에게 선물도 주고 케이크도 직접 수제로 만들어서 가져다주고 베게 영업도 하고 진짜 여자를 홀딱 빠지게 만들만한 행위를 하려고 노력합니다 왜냐하면 호빠에서의 대박 수입은 오직 공사로만 따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물론 가라오케에서 단골손님에게 공사 치는 여 매니저가 없냐 묻는다면 있습니다만 비율적으로 호빠에 비해 압도적으로 적다는 것이죠 여 매니저분들 대부분은 단순히 시간당 T/C와 팁 정도를 바라고 출근하는 분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에 공사 친다는 생각을 거의 하지 않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쉽게 공사 칠만한 남자분들 사이즈가 거의 없기도 하고요 대부분이 다 직장인이나 보통의 평범한 남자분들이 진짜 절대적 대다수이기 때문에 공사 칠 사이즈도 거의 없죠 어떻게 보면 클린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반면 위에 적었다시피 호빠에서는 왜 공사가 자주 이루어지냐 묻는다면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손님의 재력입니다. 호빠는 가라오케에 비해 정말 압도적으로 숫자가 적습니다. 이유는 그만큼 호빠를 찾는 여성 손님이 적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찾는 손님 대비 부자인 비율 즉 공사 칠 사이즈가 나오는 비율은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 있고 시간이 남는 분들이 많이 호빠를 찾기 때문이죠 또한 여성분들 특성상 한번 남자에게 마음을 주면 간이고 쓸개고 다 주는 그런 습성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저 아는 여자분도 호빠에 다니기 시작하면서 모은 돈 재산 거기에 대출까지 받아서 그 남자에게 다 퍼주는 사람도 봤습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