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쩜오란? 자세히보기



강남쩜오란?


강남쩜오란무엇인가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대한민국의 중심 강남의 15%라는 이야기입니다. 텐프로는 10% 쩜 오는 15% 근데 이렇게 말씀드리면 대체 어떤 것에서의 15% 인가?? 잘 모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대한민국의 많고 많은 여자들 중에서 단 15%의 외모 몸매 얼굴 등의 비율로 외모 순위 0.5%의 여 매니저분들이 계신 곳이 바로 강남쩜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남의 수많은 퍼블릭 가라오케들이 있는데 그곳의 아가씨들보다 월등히 비교도 안될 정도로 예쁜 여자분들만이 강남 쩜 오에서 일을 합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본 적이 있을까요? 길 가다가 진짜 말도 안 되는 외모와 몸매의 여자분이 지나가면 눈이 자기도 모르게 그 여자분을 따라가면서 눈 얼굴 몸이 따라서 돌아가게 되는 바로 그런 경험이요 그런 여자분들이 모여있는 곳이 바로 강남쩜오 입니다. 한 번도 안 가보셨으면 무조건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남자로서 태어나서 이런 곳은 한 번쯤 가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도 가보지 못했다고 해서 나는 이런 곳이랑 안 맞아 돈 아깝다 그런 생각 하지 말고 싸구려 노래방에서 뱃살 나온 노래방 도우미랑 두꺼운 손잡고 노래 부르지 말고 그런 곳갈 돈 모아서 차라리 단 한 번이라도 강남쩜오를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단 강남쩜오는 하이 쩜 오와 일반적인 쩜 오로 나누어지는데 흔히 말하는 텐프로 텐카페 등보다는 주대가 약한 편입니다. 쩜 오는 룸살롱의 한 종류로서 텐프로에서 파생되어서 남들과 다 같은 여 매니저분들보다 훨씬 퀄리티 있고 예쁜 여 매니저분들만 모셔서 확실한 하이 퀄리티 룸살롱을 만들자 해서 만들어진 게 바로 쩜 오입니다. 텐프로와 유사하지만 보통 마담이라고 불리는 분들의 소개를 받거나 그분들에게 연락해야지만 입장이 되는 프리미엄 회원제 룸살롱 정도로 보는 게 타당합니다.


보통 코스는 4시간이 한 타임으로 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초이스 방식과 여러 가지 방식들이 있지만 여기서 한 가지를 소개해 드리면 4시간을 한 타임으로 한다고 하고 여 매니저분들 4분과 함께 15분 단위로 즉 1시간이 로테이션 이돕니다 이 아가씨랑 술 한잔하면서 이야기하고 살짝살짝 터치도 하면서 대화를 하다가 어느 한 아가씨에 정말 꼽히게 되면 흔히 잡아둔다는 표현을 많이 하는데 간단히 말해 금액을 더 지불하고 그 한 아가씨를 자기 옆에 완전히 앉히게 되며 묶을 수 있습니다. 단 가게의 에이스나 다른 분들이 많이 와서 찾는 아가씨분들은 금액을 더 주거나 미리 말을 해서 아예 시작부터 묶는 흔히 말하는 묶초이스 등등을 해야 합니다.


강남쩜오와 강남 일 프로를 비교하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 일단 일 프로 급의 여자분들은 흔히 그 아이돌급 연예인 그 이상이라고 들었습니다. 특히 일 프로는 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일반인들이 방문하거나 연락이 오는 거를 엄청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누구나 다 가는 곳을 자기가 간다고 생각하면 돈을 엄청 비싸게 쓸 사람이 별로 없을 거잖아요 말 그대로 사회 기득권층과 부자들의 전유물 그들만의 공간에서 그들이 노는 곳이 일 프로입니다. 보통 일 프로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탤런트 지망생 현역 모델 피팅모델 등 여러분이 아프리카 BJ들 보면서 와 예쁘다 하는 그 정도 이상의 여자분들이 일 프로에 있습니다 일 프로는 보통 3~4인 기준 주대 즉 술값으로만 1000만 원 이상 기본으로 나가고 루이 13세 한병의 가격 기준만 1300만 원 이상입니다. 여 매니저분들의 T/C는 기본 수백 정도입니다. 심지어 프라이빗 한 일프로 쪽에서는 현직 탤런트까지 알 바를 하기도 하죠


그럼 일 프로의 여 매니저분들보다 과연 우리강남쩜오가 수질이 많이 떨어지냐고 묻는다면 정답은 네도 아니 요도 아닙니다. 프라이빗 룸에 초대받아서 가본 적이 있기 때문에 알고 있어서 말씀드리면 일단 강남 쩜도 급 여 매니저분들과 텐 프로의 여 매니저분들의 외모는 우의를 점하기 힘들 정도로 둘 모두 예쁩니다. 다만 텐프로 위급의 1프로 급에서는 현직 모델분들 탤런트 지망생 등 조금 더 확실히 뛰어난 분들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강남쩜오의 여자분들이 생각보다 일 프로의 분들과 차이가 나지 않아서 저는 솔직히 그게 더 놀랐습니다. 술값만 수천만 원하는 그런 곳의 여 매니저분들과 강남쩜오의 여 매니저분들의 수준 차이가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어찌 보면 당연한 건데요 강남쩜오가 일반인분들의 최고점에 위치한 최고의 외모의 여 매니저분들이 모인 곳이니 당연하다면 당연한 것이겠죠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