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가라오케란?



강남 가라오케란?

강남 가라오케란 무엇인가에 앞서서 가라오케의 뜻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가라오케란 사전적 의미로 노래는 들어있지 않지만 반주만 들어있는 음반 테이프 CD 등 또는 그것을 트는 기계장치를 의미하는 ‘가짜 오케스트라’라는 뜻의 일본식 어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뜻은 한국에 정착하면서 변하였고 한국인이 흔히 말하는 가라오케는 음주 가무를 즐길 수 있는 룸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냥 음주 가무가 아닌 접객원 즉 여자 매니저가 있는 룸으로서 각종 생일파티 및 축하파티 행사 등을 즐길 수 있고 중요한 비즈니스 접대나 고객을 모실 수 있는 고급스러운 문화로서 자리매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강남 가라오케는 한 단계 더 발전을 하여 그런 고급스러움에 더해 예쁜 여 매니저들이 접대함으로써 눈과 입 그리고 촉감까지 다 즐길 수 있게 한 업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 매니저분들마다 터치에 대해 민감하신 분도 있고 개방적인 분들이 있습니다. 예쁜 여 매니저분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강남가라오케에서 고급 양주와 맥주를 마시면서 고급스러운 마이크와 음향기기를 느끼며 노래를 부른다는 건 정말이지 이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로 말하자면 흔히 말하는 가라오케 룸살롱 퍼블릭 이렇게 말을 하는데 강남 가라오케에서 퍼블릭으로 퍼블릭에서 셔츠 룸 그리고 레깅스 룸 여러 가지 변종 업소로 퍼져나가고 있지만 뚝심 있게 제자리를 지키고 있는 메인 업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강남 가라오케는 지방이나 그런 곳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근무하는 여 매니저님들도 다들 예쁜 분들이 많아 특히 인기가 있어서 생일파티 축하파티 그리고 바이어들을 위한 접대나 계약 접대 등등 여러 가지로 다양한 방면의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국에 많은 가라오케들이 있지만 강남 가라오케를 가라오케의 No.1으로 따지는 이유 중 하나는 초이스 시스템 때문입니다. 물론 가라오케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대부분 초이스 시스템은 쓰고 있는데요 강남 가라오케는 전국 No.1 유흥의 중심 서울 안의 서울 강남답게 초이스에 참여하는 인원들 또한 남다릅니다. 적게는 50~80명부터 100명 이상이 기본 출근하는 여 매니저분들이 있는 곳이 바로 강남 가라오케이죠 특히 강남 가라오케의 여 매니저분들의 미모는 전국에서 알아주는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가 대체 뭐가 그리 달라서 강남 가라오케를 많이 찾을까요 그 이유는 위에서 적었다시피 바로 최상위권의 여 매니저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왜 그렇게 최상의 권의 여 매니저분들이 많을 가요 일단 첫 번째로 서울의 중심지이기 때문입니다 서울의 중심이니 당연히 사람 인구가 많고 젊은 여성분들도 많죠 그렇기 때문입니다. 또한 두 번째로 아무래도 서울 강남은 경쟁이 굉장히 심합니다 심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아무래도 관리가 필수겠죠 인테리어 관리 의자 테이블 시설관리뿐만 아니라 아무래도 여자 매니저님의 외모관리에도 많이 힘쓰고 있습니다 어떤 업소에서는 특정여 매니저님들을 위해 필라테스 요가 등등의 수업권까지 끊어주는 곳까지 있다고 할 정도니 강남 가라오케의 수준을 짐작하실 수 있나요? 지방이나 그런 지역과는 완전 차원이 다르게 하루에 적게는 70~80명 많게는 진짜 수백 명의 여 매니저분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 바로 강남 가라오케입니다.


또한 강남 가라오케는 위에 적었다시피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저렴한 주대가 보장이 되어있습니다. 옆 가게가 1만 원 팔면 우리 가게는 9900원에 팔아야 살아남는 거 아시죠 적자생존이라 아무래도 너무 치열한 경쟁 속에 주대는 정말 정말 많이 내려갔습니다. 오히려 지방보다 강남 가라오케가 더 싸다는 말까지 나올 정도니 정말 강남 가라오케는 명불허전이라고 볼 수 있죠.


강남 가라오케를 갈 때는 좋은 영업사원을 만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이유는 손님의 취향과 니즈 때문이죠 강남 가라오케 정말 많은데 어디가 나한테 잘 맞을까 많이 고민하고 가셔야 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게마다 특색이 있을 수 있죠 어디는 좀 나이 든 사람들 위주로 여 매니저를 쓰는 매장들이 있을 테고 어떤 매장은 오직 여대생으로만 이루어진 여 매니저를 쓰는 가게가 있을 테고 어디는 말 그대로 미시들만 여 매니저로 고용하는 매장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여 매니저의 종류 가게 인테리어의 취향 판매하는 술 종류 등 강남이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남들과 똑같으면 살아남을 수 없기에 가게마다 특색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나 인테리어 등과 술 종류들을 다르게 한곳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칵테일 전문으로 하는 가라오케라던가 여러 가지들이 있으니 꼭 좋은 영업사원에게 자신의 니즈나 취향 등등을 원하고 또 당연히 가라오케마다 가격이 다르니 그 가격들까지도 잘 물어보는 게 좋겠죠 뭐니 뭐니 해도 제일 좋은 건 최고의 가성비를 뽑아내는 것 아니겠어요?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