쩜오 의미



쩜오 의미

쩜오의 의미라고 하면 어원부터 살펴봐야 되는데요 텐프로에서 파생된 것이 쩜오입니다. 텐프로는 말 그대로 10%를 의미합니다 많은 일반인분들은 이 10%가 대한민국의 여성들 중 10%라는 상징적 의미로 말하는데 사실 텐프로에서 일하는 분들은 대한민국 여자의 외모 순위 10%가 아니라 1% 안쪽에 드는 엄청난 미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대한민국 여자들의 10%라는 건 그냥 일반인의 속설이고 정확한 뜻은 T/C의 10%를 매니저에게 주고 나머지는 본인이 다 같은 말 그대로 최고급 매니저 어마하게 예쁘고 몸매가 좋은 길 가다 보면 와~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올 수밖에 없는 그런 여자 매니저분들을 고용한 업소를 텐프로라고 합니다. 그럼 다시 본론인 쩜 오로 넘어와서 쩜 오의 의미를 다시 한번 살펴보면 쩜 오는 15%를 의미합니다. 10프로의 쩜 오라는 뜻으로 15%를 뜻합니다. 기존의 10%와 20%의 룸살롱들이 서로 믹스된 형태로서 쩜오는 여러 형태로 발전되왔으며 현재로선 텐프로보다 훨씬 더 가성비 있게 놀 수 있는 곳이 쩜오 쩜오 에이스는 텐프로와 거의 동급인 경우가 많으며 가격은 훨씬 저렴하므로 요새 쩜 모 업소들이 많이 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말하자면 쩜오는 텐프로 업소에 나가는 등급과 거의 비슷한 등급의 아가씨들이 있지만 텐프로보다 더 저렴하게 놀 수 있는 곳으로 보시면 아주 정확한 의미로 볼 수 있는데요 명칭의 유래로 보자면 손님들에게 받는 T/C를 매니저나 부장 등 관리자가 15%를 챙기는 대서 유래되었습니다.


쩜오의 의미를 왜 알아야 좋은지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뭐든 아는 게 바로 힘입니다 여러분이 주식이나 코인에서 돈을 벌려고 하면 코인이 오를지 내릴지 알아야 하잖아요 술집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아가씨보다 공부를 많이 하고 다양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더욱 매력이 있어 보이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런 친구들이 훨씬 더 쉽게 자리를 잡고 돈도 더 많이 벌어가죠. 물론 그게 당연하고 기준이 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똑같은 얼굴에 몸매라면 당연히 머릿속이 꽉 찬 친구가 더 잘 되겠죠. 그리고 다양한 경험이 많으면 좋습니다. 쩜오의 아가씨나 매니저분들만큼 알고 있다면 쩜오에서 즐길 때도 그만큼 더 잘 즐길 수가 있을 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쩜오의 의미가 단순히 15%의 T/C를 가져간다고 생각하시면 틀린 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운영진들은 대한민국의 0.5%라는 자부심으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런 자부심은 바로 최고의 여 매니저들의 관리 그리고 여매니저님들또한 자신들이 대한민국 최고라는 자부심으로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손님들 한 분 한 분 손님의 눈높이에 맞춰서 자신을 낮출 줄 알고 고객분들은 쉬러 오신 거고 즐기러 오신 것이기 때문에 그런 고객님들에게 최선을 다해 맞춰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노력이 하나하나 쌓이고 쌓여서 현재의 쩜오가 만들어진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0.5% 그것이 바로 현재의 쩜 오의 가게의 의미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단순히 술 먹고 즐기는 게 끝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술 먹고 즐기는 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함입니다. 현대인의 가장 큰 적인 스트레스 그 스트레스를 계속 가슴에 쌓아두고 담아두면 언젠가는 병이 돼서 터지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기에 그 이전에 그 스트레스를 방출하기 위한 곳으로 저는 쩜 오가게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쩜 오는 강남 유흥기에서 사이즈 최강이라는 텐프로 사이즈인 상위 1%의 외모와 몸매들의 아름다운 심포니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임에 반박의 여지를 또한 없습니다 강남에서 가장 핫하고 요즘 뜨거운 건 바로 강남쩜오이죠 잘나가는 업소를 얘기하라고 한다면 강남쩜오가 요즘 대세라는 말이 나올 정도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강남 쩜 오에서 일하기를 희망하고 있고 그만큼 많은 가게들이 생기고 많은 손님들이 오고 있습니다. 여러 명의 사람이 모이게 되면 북적북적하고 고객이 많은 곳들은 당연히 사이즈가 좋은 아주 훌륭한 여 매니저들이 많다는 만유 불변의 법칙이 존재합니다. 백두산 맑은 물 그 깨끗한 백두산 물 백산 수보다 더 수질이 좋은 곳이 바로 강남 쩜 오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강남쩜오의 의미에 대해 생각한다면 맑은 물을 여러분께 공급하기 위해서 백두산 등반을 하여 그 깨끗하고 맑은 수질의 여 매니저분들을 공수해서 여러분들께 대접하기 위한 상징적 의미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쩜 오는 지나가면 누구나 쳐다볼 만한 훌륭한 얼굴과 몸매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 사이즈의 여 매니저들과 로테이션으로 데이트를 즐기며 술을 마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텐프로 같은 경우에는 10명이라는 많은 숫자들을 다 더블로 해야 돼서 많은 T/C를 지불해야 했지만 쩜 오는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4명을 더블 해서 진짜 딱 좋은 여 매니저분들의 숫자인 4명과 함께 즐길 수 있기에 가장 완벽한 의미를 가질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