쩜오 텐카페 차이



쩜오 텐카페 차이

쩝오와 텐카페의 차이는 과연 무엇일까요 텐카페는 일단 기본적으로 로테이션의 차이입니다. 일단 텐프로 텐카페의 경우는 보통 룸 개수가 많지 않고 소수 정예로 돌아가는 경우가 흔합니다. 예를 들어 아가씨들 즉 여자 매니저분들이 20~30명 정도의 소수 인원으로 굴러가고요 보통 여자 매니저 한 명이서 5~7개의 방을 돕니다. 이런 경우에 5더블 7더블 등의 용어로 이야기합니다. 가게 오픈 시작부터 텐가 페나 텐프로나 비슷한데 여 매니저분들이 받는 TC가 보통 텐프로의 경우는 20개 정도 책정 텐카페의 경우 15개 책정됩니다. 보통의 경우이고 가게마다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텐카페는 보통 하이텐 과 일반 텐 등으로 나누어지고 거기서 또 상급 업소와 하급 업소 등으로 나누어집니다. 업소마다 로테이션 개수가 좀 다른 편인데 4더블 5더블 6더블 7더블 등 로텐으로 갈수록 더블의 숫자는 줄어들고 줄어드는 수만큼 여 매니저분들의 외모가 차이가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이틴으로 갈수록 여자 매니저님들이 받는 TC가 보통 15개 정도로 책정되며 중간에 끝나거나 하면 시간이 조정됩니다. 손님 입장으로 봤을 때는 저라면 기본적으로 여 매니저님들이 많은 업소가 좋습니다 왜냐하면 말 그대로 에이스로만 굴리는 가게의 경우 약간의 텃세 같은 게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오는 손님 지명 손님 위주로 굴러가는 가게의 경우 신규 손님들이 자리 잡기가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쩜오의 경우 일단 제일 합리적인 시스템으로 유명합니다 4더블 풀로 다 묶어도 TC10개 4더블 시스템이라서 일단 4시간 타임으로 정해져있어서 시간 압박도 덜한 편이고 보통 출근하는 인원들도 30~50명씩 출근을 하기에 마음에 드는 여 매니저분들을 위한 초이스도 훨씬 편하죠 외모 또한 결코 텐가 페나 텐프로에 비해 과하게 차이 나지는 않습니다 말하자면 가장 합리적인 가성비 선택 정도가 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쩜 오의 에이스급들은 일단 하이틴 카페나 텐프로 등과 비교해도 결코 꿀리지 않는 외모나 몸매입니다 그리고 또한 여자 매니저들의 전체적인 나이나 연령대가 매우 어린 편에 속합니다 20대 초반도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습니다. 쩜오가 요새 대세로 퍼지는 이유는 아무래도 텐프로 텐카페보다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앞서나가고 있다고 볼 수가 있겠죠 업소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의외로 쩜오나 텐카페 모두 여대생들이 매우 많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가장 예쁜 여자라고 하면 20대 초중반의 여자들인데 그때가 다 여대생들의 나이대들이고 대학 등록금에 자취 월세에 그리고 아무래도 제일 예쁠 나이인데 꾸미고 싶고 그런 게 다 돈이니 아무래도 이쪽으로 많이 빠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강남 쩜 오에서 만난 한 여대생 같은 경우 휴학하고 몇 개월 만에 모든 등록금을 다 벌고 그만두었다고 들었습니다. 문제는 이야기 나오는 게 그만둔 게 대단하다고들 이야기한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쉽게 큰돈을 버는 일인데 딱 필요한 돈만 벌고 그만둔다는 건 그만큼의 의지력이 강하다고 볼 수 있죠 여기 쩜오와 텐카페에서 일하는 여 매니저분들은 진짜 전부 말랐습니다. 자기관리 못하고 의지력이 약해서 뚱뚱해지면 바로 여기서 일을 못 하게 되죠 정말 독하고 자기관리 철저한 여 매니저분들만이 살 남아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종편을 보면 다양한 주제로 사람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직종에서 근무를 하고 있으며 변호사면 변호사 검사 출신이면 검사 출신 하나의 직업을 가지고 인생을 살아온 사람들이라기보다 다양한 여러 가지의 직종을 가지고 사람이 정말 다양하게 문화, 정치, 경제 심지어 연예까지도 논객으로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텐프로와 쩜 오도 저는 그렇다고 보고 있습니다 한 달에 수천만원대를

가지고 가지고 벌어 가는 그런 거 보면 하나의 직업을 가졌다고 해도 다양한 지식 및 능력이 된다면 충분히 돈을 벌수 있는 구조가 이 사회는 형성이 되어있다는 걸 알 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능력이 중요한 사회가 된 거죠 텐프로와 텐카페 쩜오에 근무하는 여 매니저분들 중 투잡을 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매우 많습니다. 일단 여대생분들 같은 경우 휴학을 하고 전업으로 하는 분들도 있지만 학업과 겸업하는 분들도 많으며 회사를 다니면서 회사 끝나고 바로 텐트로 출근하거나 쩜 오로 출근해서 일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