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카페에 연예인이 많은 이유




텐카페에 연예인이 많은 이유

박유천의 유흥업소 관련된 사건으로 말이 많았던 적이 있었죠 왜 텐카페에 연예인들이 많을 가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보안과 그리고 연예인급 예쁜 여 매니저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가도 보안으로 연예인이 들 날 거린다는 소문이 나지 않는 프리이빗한 룸들이 많고 여 매니저분들 또한 본인이 유흥업소 다닌다는 걸 소문낼 이유도 없고 연예인들을 보더라도 우와~ 하고 같이 즐겁게 놀고 끝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연예인들도 같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좋은 업소라고 말을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연예인들이 괜히 가겠습니까 진짜 급이 나오니까 가는 것입니다 연예인들 또한 매일같이 예쁜 애들만 볼 텐데 엔간한 여자들이 눈에 들어올까요? 즉 텐프로의 여 매니저분들은 연예인들이 봐도 우와~할 정도로 예쁜 여 매니저분들이 많다는 이야기입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간다는 것 자체가 텐카페의 여 매니저의 외모에 대한 인증이 될 수 있겠네요 그만큼 압도적인 외모의 여 매니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텐카페의 연예인들의 경우 진짜 정말 예쁘고 말도 잘하고 싹수도 있는데 연예인 한번 해보고 싶다는 여 매니저가 있는 경우 아는 매니지먼트 사장을 데려와서 연예인으로 데뷔시키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일단 텐카페의 여 매니저의 경우 외모와 몸매는 이미 검증이 된 거나 마찬가지고 이제 중요한 건 얼마나 끼가 있느냐 연예계에서 살아갈 수 있는가 등을 일단 머 보겠죠 그렇게 해서 알음알음 뜬 연예인들도 있다고는 들었습니다.


텐카페에 연예인들이 노는 이유 중 하나는 연예인도 사람이고 먼가 좀 스트레스와 기분을 해소하고 신나게 놀고 싶은데 마땅히 어디 가서 놀면 얼굴이 팔리기 때문인데 텐카페에서는 정말 뒷문으로 조용히 들어가서 프라이빗 룸에서 여 매니저분들과 신나게 놀기 때문에 조용히 잘 놀다 갈 수 있겠죠 특히 텐카페의 여 매니저분들을 사장들이 철저하게 단속시키는데 당연히 연예인이 왔다 간다 영 연예인 여기 왔다 간다는 소문이 퍼지면 연예인 이미지가 안 좋아지고 당연히 큰손인 그 연예인이 안 온다면 가게 매출에 타격이 있기 때문에 절대 소문이 안 퍼지게 입을 막는 편이고 실상 해당 연예인이 가게에 오는 걸 아는 건 상대하는 여 매니저분과 사장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