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카페란?



텐카페란?

텐카페는 텐프로의 여 매니저분들이 근무하는 가게로서 텐프로의 어원에는 진짜 여러 가지의 썰어나 이야기가 있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어원으로 따진다면 두 가지의 큰 가닥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대한민국의 상위 10% 정도의 외모를 가진 엄청난 미모의 아가씨들을 부르는 게 텐프로 보통 일반인분들은 이렇게 많이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업계에서는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매니저의 수수료가 단 10%만 가져가기 때문에 텐프로 즉 수입 T/C 중 매니저가 가져가는 게 10%만 가져가기 때문에 텐프로라고 불리죠 이게 무슨 말이냐면 그만큼 엄청난 미모의 여성분들이 포진을 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그만큼 우대를 해주기 때문에 텐프텐프로인 것 그럼 과연 답은 무엇일까요? 일반인분들이 아는 것도 어느 정도 맞는 말이지만 사실 텐프로의 여 매니저분들은 대한민국 10%가 아니라 상위 1% 안에 들어가는 그런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길다면 바로 쳐다보고 길다면 고게가 돌아갈 정도의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는 아가씨들이 바로 텐프로이죠 그렇기 때문에 사실상 매니저가 10%만 가져가기 때문에 텐프로라고 볼 수 있는 게 정설입니다. 그런 텐프로의 여 매니저들과 같이 즐겁게 술을 마시며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텐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텐카페는 쩜 오보다 수질이 더 좋습니다 수질이라 함은 즉 여자 매니저분의 외모라고 생각하시면 간단하고요 텐카페보다 쩜 오가 더 높은 거라고 잘못 아는 일반인분들이 있는데 사실 텐가 페가 더 수질이 좋습니다. 텐카페는 10% 쩜 오는 15%를 뜻합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매니저가 가져가는 비율이 15%다 이 말입니다. 쩜 오로 따지자면 쩜 오의 어원은 텐프로 즉 10% 와 이십 프로 즉 20%의 비율이 합쳐져서 15%인 쩜 오로 탄생했습니다. 말하자면 텐프로의 하위 장르로서 쩜 오가 있는 것이죠 그러니 당연히 텐프로가 쩜 오보다 압도적으로 더 좋은 게 당연할 수밖에 없습니다. 쩜 오중에서는 하이 쩜 오라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구구단쩜오가 하이쩜오입니다. 말 그대로 쩜 오중에서도 최고급의 쩜 오지 설이라고 보시면 될 것이죠 일반적으로 유흥업소에서 일하시는 여 매니저분들이 벌어들인 수입 즉 흔히 말하는 T/C는 일하시는 여 매니저분들과 관리하는 매니저가 나눠 가지게 됩니다.


일단 텐프로라는 명칭이 최초에 나타난 건 2000년대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오래된 것이라 저도 깜짝 놀랐는데요 2000년에 텐프로가 생기고 나서 벌써 20년이 지난 시점에서 각종 유래와 어원 등은 사실 이제 무색해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가게의 에이스의 경우는 정말 가게 사장이 가져가는 건 별로 없을 정도급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왜냐하면 가게를 먹여살리는 게 바로 그 에이스이기 때문이죠 가게 운영에 있어서 가게에 공헌도가 더 높은 아가씨일수록 매니저가 가져가는 돈은 적어지고 여 매니저가 가져가는 돈은 커지게 됩니다. 왜냐하면 그 아가씨를 보러 손님이 오기 때문에 그 아가씨를 지켜야 되니깐요 텐프로와 쩜 오는 보통 한 방당 T/C가 11만 원씩인데 여 매니저분이 가져가는 돈은 보통 10만 원 정도 방당 가져가며 1만은 여 매니저를 전담 관리해 주는 부장님 혹은 매니저 등으로 불리는 분이 가져간다고 알고 있지만 실상은 주로 가게 유급 직원들의 월급 용도로 많이 쓰입니다. 부장분이나 매니저분이 관리하면서 찡 대라고 불리는 1만 원씩 가져가서 수입을 챙기는 건 정통의 텐카페 등이 아닌 더블 등이 있는 룸 카페가 대부분입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